FAQ

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!

   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.
   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FAQ 목록

  1. Q

    산모복지몰에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은 누구인가요?

    "산모복지몰"은 임신 중인 산모와 36개월 이하의 육아맘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. 

  2. Q

    가입을 위해 필요한 인증 서류는 무엇인가요?

    ◎ 산모 : 산모수첩 또는 임신확인증


    ◎ 36개월 이하 육아맘 : 주민등록등본 


    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3. Q

   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"산모복지몰"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작성 시 필요한 인증서류를 업로드 하시면, 서류 검토 후 가입이 완료됩니다.  


    검토는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  4. Q

    가입 후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가입 하신 회원님은 다양한 육아 용품, 정보 제공, 이벤트 참여 기회 등 여러 혜택이 최저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 

  5. Q

    회원 가입이 지연 및 거부가 될 수 있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    * 제출한 서류가 용량이 커 업로드가 늦어지는 경우에는 지연 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제출한 서류가 불안정하거나, 인증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에는 가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 

  6. Q

    사이트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주시면 신속하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 

  7. Q

    상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상품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, 문의사항 메뉴를 통해서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. 


     최소요청은 상품발송 전까지 가능합니다. 

  8. Q

    상품 취소 요청 후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   상품 취소가 승인되면, 결제하신 금액은 원래의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. 


     환불처리에는 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9. Q

    반품, 교환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 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. 


     단, 사용한 제품이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